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모요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호갱테스트를 해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 애플리케이션이나 서비스는 제공하는 사업자의 사정 등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또, 매월 알뜰폰 통신사에서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들이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들이 있을 수 있어요.

대출금 상환조건이 계약과정 없이 늘어나기 때문에 일반적인 ‘카드 깡’보다 훨씬 위험한 거래지만, 핸드폰개통이 당사자의 직업이나 소득 등을 확인하는 금융기관 대출(혹은 카드발급)보다 훨씬 간단한 절차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내구재대출 피해자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회선을 대포폰(등록자 명의와 실제 사용자가 다른 핸드폰 회선)으로 팔면서 개통자가 불법행위에 연루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핸드폰 회선 개통을 이용하는 수법 때문에 금융당국의 관할이 아니어서 관리감독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실정이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폰테크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폰테크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메리 또한 이에 적극 동조하여 부계의 독일 혈통을 부정하는 대신 모계의 영국 혈통을 강조하고, 폰테크 장남으로 태어나지 않은 탓에 방만한 교육 과정을 거친 데다가 타고난 성격 또한 국무를 수행하는 것보다는 사냥하는 것을 훨씬 좋아했던 남편의 국정 운영을 성실히 내조하였으며 군인들과 사상자들을 직접 만나 위로하는 등 왕비로서의 책무를 철저히 수행하였다. 왕대비 시절과 말년[편집]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